본문 바로가기
Trip

[울룰루 여행] Field of Light

by 우후후훟 2023. 7. 19.
반응형

방문일: '23.07.16.

 

리조트에 도착한 당일 첫번째 일정으로 Field of Light 관광을 갔다. 리조트 도착 2일 전 즘에 에어즈락 리조트 웹페이지에서 Field of Ligh Pass 상품을 예약 해놓았다. Field of Light 상품이 아래와 같이 기본상품, Dinner, Star Pass, Sunrise 상품들이 있었다. Dinner는 저녁식사를 주는 것이고, Star Pass는 와인과 음료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그냥 관광지 한바퀴 도는 건데 상품이 다들 너무 비싸서 가장 기본형으로 예약했다.

저녁 7시에 Desert Garden Hotel 앞에 AAT Kings 버스가 픽어하러 왔다. 한명씩 예약자 이름과 사람수를 말하고 버스에 탈 수 있었다.

Sails in the Desert 호텔에서 추가로 사람을 더 태우고 5분정도 이동해서 Field of Light 입구로 이동했다. 이 곳이 일반 관광객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 리조트에서 관광상품으로 버스를 타야 들어갈 수 있는 곳 같았다.

버스에 내려서 사람들따라 이동하는데 밤 하늘에 별들이 그야말로 수를 놓고 있었다. 밤하늘 사진을 찍기가 참 힘들어 이렇게 밖에 못 찍었지만, 블루마운틴에서 별보는 것보다 더 선명하도 많은 듯 했다.

영국인 브루스 먼로가 1992년 울룰루를 방문했다가 영감을 받았고, 2016에 Field of Light를 만들었다고 한다.

넓은 들판에 전구같은 것들을 설치한 것이 전부이긴한데 규모가 매우 크다.

이쁘긴 한데... 어둡다 보니 사람 사진 찍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다양한 색으로 들판이 전구로 덮여 있다.

밤하늘의 별과 땅 위의 불 빛이 잘 어울린다,

전구 같이 동그란 끝 부분만 불이 오는 것이 아니라 선까지 불이 오다보니 더 오묘한 듯 했다.

한바퀴 돌고와서 버스에서 내려준 곳에서 버스가 오길 기다렸다. 

사막 밤의 쌀쌀한 날씨 때문에 난로도 준비되어 있었다. 뒷쪽에 화장실도 있는데 간간히 화장실 냄새가 나서 조금 그렇긴 했다.

Field of Light 광경은 좋은데, 버스로 5분 거리에 그냥 던져놓을꺼면서 1인당 $40 넘는 돈을 받는다니 너무 비싸다는 느낌이... 울룰루에 온김에 아무것도 안할 수는 없어서 하긴했는데 뭔가 좀 찜찜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