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시드니/헌터밸리 여행] 헌터밸리 가든즈 - 아쿠아 골프 (Hunter Valley Gardens - Aqua Golf)

by 우후후훟 2023. 12. 22.
반응형

방문일: '23.12.19.

https://www.huntervalleygardens.com.au/

 

Home - Hunter Valley Gardens

Chinese Moongate Garden Enter through a traditional Moon Gate flanked by two bronze Temple Guardians.

www.huntervalleygardens.com.au

헌터밸리에 아이들과 같이 갈 수 있는 곳이 Hunter Valley Gardens이다. Gardens / Shopping Village / Aqua Golf / Rides의 4개 어트랙션들이 헌터밸리 가든즈에 있다. 여러곳을 다 둘러보진않고 아이들이 가장 즐겁게 할 수 있는 Aqua Golf를 찾아 갔다. Hunter Valley Gardens에 들어가서 푯말을 보고 찾아갔다. 제법 안 쪽에 위치했던 것 같다.

Aqua Golf와 Putt Putt 2종류의 게임을 할 수 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다. Aqua Golf는 호수가에서 골프공을 쳐서 호수 가운데 망에 골프공을 넣는 게임이고, Putt Putt는 좁은 폭의 18개 코스를 따라 퍼팅하는 게임이다. 우리 아이들이 골프연습장 갈때 한번씩 재미로 아이언으로 스윙만 해본 상황이라 Aqua Golf만 했다.

가게 내부에 걸려 있는 상품을 타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골프공을 쳐서 넷에 넣으면 샵직원에게 알리고 샵 직원이 망원경으로 확인하면 해당 넷 마다의 상품을 주는 방식이다.

총 5개의 바구니 (바구니당 35개 정도의 골프공)를 구매해서 호수가의 자리에서 골프공을 치면 된다. 아이언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다음날 날씨가 좋으면 골프를 칠까해서 우리는 골프클럽을 가지고 갔기 때문에 골프클럽을 대여하지 않고 우리 것을 사용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우드가 아닌 아이언이면 가능하다고 해서 우리는 우리 클럽을 사용했다.

호수에 떠 있는 망마도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져 있다. 

결국 5개 바구니 150개 가량을 공을 치고도 하나도 못 넣어서 빈손으로 돌아왔다.

적당히 재미삼아 골프클럽을 휘둘러본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어했다. 골프를 못 치더라도 뭐 전혀 눈치보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