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blic School

5. TRP 승인 및 교장 인터뷰 약속잡기

by 우후후훟 2023. 2. 2.
반응형
  • 1.27.(금) 학교 등록 서류 제출 / TRP 지원서 이메일로 제출
  • 2.1.(수) TRP Invoice 발행 / BPay로 지급
  • 2.2.(목) TRP Authority 발급 완료 / 교장 인터뷰 약속

 

전날 TRP invoice를 받고 당일 급히 오후 4시전에 학비를 입금하고 나서, 다음날 점심즘에 이메일이 왔다. 아이가 NSW 정부 학교에 등록을 시작하기 위한 Authority to Enrol이 발행되었다고 적혀 있다. 뭐 30일이 걸리네마네 하면서 복잡한 것처럼 하더니 결국 돈인건가 싶다.

이후에 할일로 학교에 직접 연락해서 유니폼, 수업시간 등 학교와 관련된 일들을 의논하라고 적혀 있다. 같은 메일에 첨부된 pdf 파일이 정식 Authority 문서인 듯하다.  내용이야 Authority가 발행되었다는 것이고 중간에 아예 학교 시작일이 찍혀서 나온다. 23년 2월 6일이면 개학하고 딱 6일째이다. 1월31일에 개학했으니 1주일 안으로 학교를 갈 수 있다니 급하게 돈 입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다 ㅋ

점심먹고 아이들과 함께 학교에 가서 Authority가 발급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학교에 왔다고 하니, 아이 둘 중에 한명꺼만 Authority가 학교로 왔다고...  내가 나한테 온 이메일을 휴대폰으로 보여주니 학교 이메일로 포워딩해달라고 요청받아 그대로 전달하니 이걸로 일단 두아이의 Authority는 학교에서 접수되었다고 말해주었다.

 

다음으로 교장과 인터뷰해야 하는데 당일 교장이 없다고 인터뷰 약속을 잡기 위해 연락을 주겠다고 해서 돌아가려는데, 잠시 기다리라고 해서... 곧 내일 아침 오전 10시에 시간이 되냐고 물어봐 하루라도 애들 학교를 빨리 보내기 위해 무조건 된다고 했다.

 

이렇게 Authority 등록을 학교 학교장 인터뷰 약속까지 잡고 이날은 아이들 학교 일은 끝~! 30일도 걸린다고 말 때문에 좀 쫄았는데 다행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