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use

10. 호주 NSW 청소기 구입하기

by 우후후훟 2023. 1. 28.
반응형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게 집에서 신발을 벗고 행동하지만 외국의 경우 그렇지 않아 대게 바닥에 카펫이 깔려져 있다. 까펫이 깔려있다 보니 당장 더러운 것이 티가 나지 않는데, 보나마나 inspection하고 그러면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신발 신고 들어왔을 텐데 내부는 장난 아닐 것 같았다.

 

한국에서 다이슨 코드리스와 LG코드제로를 사용해왔기에 여기서도 무선청소기가 아니면 불편할 것 같아, Marketplace와 Gumtree에 무선청소기로 아무리 찾아봐도 마음에 드는 물건이 올라오지 않았다. 다이슨 위주로 찾다보니 이 가격이면 그냥 Kmart에서 본 $130 짜리 Anko 무선청소기를 사는게 나은 것 같은데, 저가형 모델은 또 사용할만할 지 걱정이고... 

 

아내가 아마존 프라임이 가입한 김에 아마존에서 Dyson을 검색해보니 가장 저가 모델이 V8이고 $800 정도였고, 한 김에 호주에서는 ebay를 많이 사용한다는 말이 생각나서 eby에서 dyson을 검색해 보았다.

 

https://www.ebay.com.au/

 

Electronics, Cars, Fashion, Collectibles & More | eBay

Buy & sell electronics, cars, clothes, collectibles & more on eBay, the world's online marketplace. Top brands, low prices & free shipping on many items.

www.ebay.com.au

아마존에 $800였던 V8이 ebay에서는 $600이고, V7은 $349로 Gumtree에서 보았던 Dyson 중고 청소기가 $200~300 보다는 ebay에서 V7을 주문하는게 낫겠다 싶어 바로 냉콤 질렀다. V8의 경우 좀더 다양한 Tool들을 주는데 한국에서도 다른 툴들을 거의 사용해본 적이 없어 크게 개의치 않았다.

dyson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하는 것이라 더 믿음이 갔던 것 같다.

거치대를 구입하지 않을 것이라서 Tool들이 더 있어도 놔둘데도 없다 싶었다.

1월 24일(화) 저녁에 주문했고, 2월1일(수) 경에 도착한다고 나왔지만 실제로는 3일 후인 27일(금)에 빨리 도착했다. 아마도 dyson 호주 공식판매처가 시드니에 있어 그런 듯했다.

새제품이라 보기도 멀끔하고 성능도 말할 필요가 없었다. 카펫이 처음이긴 하지만 4번 정도 청소기를 밀어야 겨우 먼지가 좀 덜 나왔다. 청소기를 밀고나니 이런 먼지 구덩이에서 몇일을 살았다니 사실 좀 징그러울 정도였다.

Dyson 청소기 구입할 때 ebay에서 한번정도 검색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제품을 받고 나서 ebay에 들어가보니 V7은 여전히 할인중이지만 V8은 할인이 끝난 상태였다. 항상 ebay에서 dyson 할인하는 것은 아닌 듯하다. 이 청소기를 사고나서 ebay를 이용할 일이 많아 질 것 같은 예감이 든다.

반응형

댓글